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DB금융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안내]
    학습방 2016. 12. 31. 09:33

     

    [DB금융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안내]


    요즘 증권사들 매매수수료 무료 마케팅을 많이 벌이고 있죠. "3년, 5년 매매수수료 무료"... 이런 현혹적인 말에 투자자들은 환호하며 무작정 달려갑니다.


    그런데 저의 투자리딩을 받는 DB금융투자 온라인고객의 매매수수료는 0.15%이하 (하루 매매금액에 따라 다름)입니다. 차이가 많다고 느껴지죠?


    DB금융투자 온라인수수료가 비싸다고 느끼시는분은 투자컨설팅서비스(투자리딩)의 가치를  모르시는 분들이며, 증권사의 마케팅에 속고 계신 분들입니다.


    증권회사의 주력 수입원은 매매수수료입니다. 5년간 매매수수료 가 0이면 그 증권회사는 망할 수 밖에 없죠. 그런데  그런 증권회사들이 안 망하고 있습니다. 무슨일이 있는걸까요?


    그이유는  간단합니다. 증권회사의 무료수수료 조건은, HTS외에는 어떠한 인적 컨설팅 서비스가 없어, 각 투자자가 스스로 투자 의사결정을 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무료수수료에 현혹되어 달려간 투자자들 대부분이 6개월도 채 안되어 투자자산의 40%이상을 손실보게 됩니다. 큰손실로 고민하고 있을때 증권회사는 계좌를 진단해주고 직원의 투자도움을 받도록 권유합니다. 그러면 고객들은 수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직원들의 도움을 받는 순긴부터 매매수수료는 0.5~0.6 퍼센트로 올라가죠.


    투자자들은 무료수수료라는 증권회사 마케팅에 속아 달려가지만 6개월이내에  절감한 수수료의 몇천프로의 손실을 내고 나서 투자컨설팅서비스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며 그때부터 높은 수수료 부담을 마다하지 않게 됩니다. 이것이 무료수수료 마케팅을  일삼는 증권사들의 생존방식입니다.


    제가 리딩하고 있는 "늘림스터디클럽"은 저렴한 온라인 수수료로 잃지않는 투자컨설팅을 합니다. 주식투자계좌의 거래비용은 1000만원 이상 거래이면 매수할때 수수료 0.10%, 매도할때 수수료 0.10%, 매도할때 세금 0.23%입니다. 


    손실상황에서는 손실자체가 아픈 것이니, 매매수수료 부담은 아까운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수익가운데서 내는 수수료는 아깝지 않습니다. 수익금의 일부가 수수료가 되니까요. 안심하시고 계좌개설하시고 주식투자 스터디방으로 오십시오.

    상담안내 : 010-6321-6424  DB금융투자 영업부 투자권유인 정찬삼 부장

     


    거래금액 기준은, 주문매체별로 일일 종목별 매수, 일일 종목별 매도 금액을 합산하여 수수료를 계산합니다.

Designed by Tistory.